LightRoom 4.X

2012. 6. 13. 11:18 from Adios... DarkRoom

늦은 감이 있지만...

LightRoom 4.X 를 '체험판'으로 설치!!!



일단 영문판은 모르겠지만...

한글판은 메뉴 명칭이 살짝 바뀐듯 하고...






가장 맘에 드는게 이거 ㅎㅎㅎ


조정브러시 (단축키 K)에서...

부분적으로 화밸 및 노이즈 등등을 수정할수 있는 항목이 늘었다는거...


전체적인 수정이야...

별 문제가 아니지만...

항상 부분 수정을 하면서 아쉬웠던게...

이번 4.X 버전에선 많이 좋아진듯 ㅎㅎㅎ


But!!!

사진이 없어서 제대로 테스트를 못해본다는거 ㅠ.ㅠ


WIn7 깔고...

라룸 4.X 정식으로 돌려보고 싶네 ㅎㅎㅎ




 

Posted by Adi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