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tax K100D + SMC Pentax-M 28mm F2.8





비어카이저 마늘간장치킨...


사실 비어카이저 가면...

가장 많이 먹는게 후라이드이긴 하지만...

요즘은 마늘간장치킨만 ㅎㅎㅎ


제일 좋아하는건 야끼도리피자!!!

(마요네즈 듬뿍!!! < 가장 중요 ㅎㅎㅎ 드셔보시면 알아요 ㅎ

적은 양에 가격이 올라서 많이 슬프긴 하지만 ㅠ.ㅠ)

모듬감자튀김도 괜찮고...

약간 비싼감이 있긴 하지만...

일반 술집에서 가장 싼 안주중 하나인 노가리 구이도 나름 푸짐하게 나오고...


소주 마실때는...

나가사끼 짬뽕탕이나 그 옛날 짬뽕탕도 괜찮고...

밥 생각 절로 나는 통삽겹 김치찜도 괜찮고...

(밥은 없습니다!!! ㅠ.ㅠ 술 먹다 보면 배고푼데 공기밥도 하면 좋겠;;;)


간단히? 한장 생각 나는 날이면...

가깝다는 핑계로 가장 많이가는...

이젠 아지트 같은 곳 ㅎ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ㅎㅎㅎ


게다가...

우리가 자주가는 '효목점'은...

현금 결제 시 10% 적립...

카드 결제 시 5% 적립...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동성로나 침산점은 안해주는것 같더란 ㅠ.ㅠ)





효목점 위치는...






그외 비어카이저 매장 위치 - http://www.beerkaiser.co.kr/shop/?PG=A





글 쓰다보니 무슨 비어카이저 광고대행같네 ㅠ.ㅠ

'Adios...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동구] 비어카이저 - 야끼도리 피자...  (0) 2012.01.11
[대구 동구] 다우리찜 전골...  (0) 2012.01.06
[대구 아양교] 곱창 한바가지...  (0) 2011.12.21
맥주...ㅠ.ㅠ  (0) 2011.11.11
아~ 배고파 ㅠ.ㅠ  (0) 2011.11.11
Posted by Adi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