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구매한...

호루스벤누 M-2531T + LX-28T 조합...


사실 삼각대는 2개나 더 있지만...

둘다 가지고 다니기 불편해서;;; ㅡ_-#










일단 이녀석의 최대 무기는...

최소 길이가 31cm라는거 ㅎㅎㅎ


2531T는 두종류인데...

CX-2531T는 카본 소재...

M-2531T는 마그네슘과 알류미늄 소재라는거...


물론 소재의 차이에 따른...
 
무게 차이가 살짝 나는데...

1.06Kg과 0.92Kg의 차이가 크게 안느껴져서...

일단 저렴한걸로 ㅎㅎㅎ


삼각대 가지고 다니다 보면...

무게도 무게지만...

접은 길이의 휴대성에서 크게 영향을 받기에...

일단 맘에 든다 ㅎㅎㅎ


사진은 없지만...

가방 , 어깨끈 , 렌치가 구성품인데...

가방의 마감상태가 영 별로다 ㅡ_-#

복불복인가??? ㅡ_-#

뭐 크게 중요한게 아니라서 일단 패스~~~










다리각도는 원터치로 쉽게 조절할수 있는데...

트레블러 삼각대인 만큼...

180도 회전 할수가 있어서 휴대가 간편하다...










살짝 불만인...

미끄럼방지 고무발??? ㅡ_-#

스파이크가 좋은데 ㅠ.ㅠ


그리고...

보통은 원터치로 다리 길이를 조절하는데...

이건 돌리는 방식...


아직 제대로 사용 안해봤기에...

좋은지 나쁜지는 모르겠단;;;










가끔 야외에서 삼각대 사용하다보면...

바람에 흔들리거나...

심하면 넘어가는 경우가 있던데...

이녀석은 스프링 방식의 고리가 있어...

가방등을 매달아 놓을수 있어서...

왠만하면 흔들리거나 넘어가는 일은 없을듯...










같이 구매한 LX-28T 볼헤드...

일단 도브테일 방식이라...

플레이트 호환성이 높다는거 ㅎㅎㅎ


최대 지지하중이 20Kg이라는데...

20Kg을 올릴일이 있을까??? ㅡ_-#


아마 카메라가 20Kg에 육박한다면...

난 그 카메라 던져버릴듯 ㅡ_-#





얼마전 스르륵 공구에서...

CX-2531T와 LX-28T가 18만원 살짝 넘었던것 같은데...

단지 1.06Kg 과 0.92Kg의 무개차이라면...

M-2531T가 현명한 선택이 아닐런지 ㅎㅎㅎ


M-2531T와 LX-28T를...

8만 5천원 정도 준것 같은데...

140g의 차이가 약 10만원???


카본이라고 무작정 지르기 보다...

현명한 선택을 ㅎㅎㅎ





그동안...

휴대성 핑계로...

삼각대 가지고 다니는거 귀찮아 했는데...


이녀석은...

딱 내가 원하는 스펙에...

적당한 가격까지...

맘에 든다!!! ㅎㅎㅎ
Posted by Adios... :